개인용입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42 7.Quick Win 사용 [ 7.10. 3 ] 글꼴을 기본으로 한 문자를 표시 글꼴을 기본으로 한 문자를 표시 Visual Fortran 그래픽 라이브러리는 다양한 글꼴이 있으므로 글꼴을 기본으로 한 문자를 표시하는 경우에는 어떤 글꼴을 사용할지 여부를 지정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글꼴 선택을하면 해당 글꼴로 출력되는 문자열의 폭과 글꼴 특성에 대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음 표는 글꼴...   연필 2013.12.21
41 7.Quick Win 사용 [ 7.15 ] 비 블록 I / O의 시뮬레이션 비 블록 I / O의 시뮬레이션 QuickWin은 자발적으로 입력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READ 또는 GETCHARQQ 가 실행되고 있지 않을 때 활동 상태 창에 입력하면 경고음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문자를 받기 위하여는 READ 또는 GETCHARQQ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블록 I / O는 문자가 입력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   우라 2011.12.22
40 7.Quick Win 사용 [ 7.14. 2 ] 콜백 루틴 콜백 루틴 모든 콜백 루틴은 주로 프로그램과 다른 스레드에서 실행됩니다. 따라서 멀티 스레드에 관련된 모든 문제가 발생합니다. 특히 데이터의 공유 윈도우에 그리기 및 I / O 실행은 올바르게 조정하고 통제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Visual Fortran 샘플 의 POKER.F90 (... \ DF98 \ SAMPLES \ QuickWin \ POKER 폴더) 공...   우라 2011.12.22
39 7.Quick Win 사용 [ 7.14. 1 ] 블록 절차 블록 절차 이벤트가 일어날 것을 기다렸다에서 프로그램의 실행을 재개 READ 및 WAITONMOUSEEVENT (모두 사용자 입력을 기다립니다) 등의 절차는 기다리는 이벤트가 발생할 때까지 프로그램 실행을 차단하기 때문에 차단 절차라고 됩니다. QuickWin의 자식 프로세스는 여러 콜백 루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   우라 2011.12.22
38 7.Quick Win 사용 [ 7.14 ] QuickWin 프로그래밍주의 사항 QuickWin 프로그래밍주의 사항 QuickWin 프로그래밍, 프로세스가 실행되고, 자식 창에 입력이되는 것을 기다리는 동안 응용 프로그램의 응답이 끊어져 버리는 응용 프로그램이 만들어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두 가지 기능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적용해야합니다. 다음 항목에서는이 두 가지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블...   우라 2011.12.22
37 7.Quick Win 사용 [ 7.13. 6 ] 마우스 사용 마우스 사용 응용 프로그램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더블 클릭과 같은 마우스 이벤트를 감지하고 이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이벤트는 키보드 입력 대신 또는 화면에 표시되고있는 것을 조작하기위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uickWin은 두 가지 형태의 마우스 함수를 제공합...   우라 2011.12.22
36 7.Quick Win 사용 [ 7.13. 5 ] 사용자 정의 아이콘 사용 사용자 정의 아이콘 사용 QuickWin 런타임 라이브러리는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의 프레임 창 또는 자식 창을 최소화할 때 표시되는 기본 아이콘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래머가 실행 파일에 사용자 지정 아이콘을 추가하면 Windows는 그들을 기본 아이콘 대신 표시합니다. QuickWin 프로그램에 사용자 지정 자식 창 아이콘을 ...   우라 2011.12.22
35 7.Quick Win 사용 [ 7.13. 4 ] About 상자의 정의 About 상자의 정의 ABOUTBOXQQ 함수는 사용자가 QuickWin 응용 프로그램의 "Help"메뉴에서 "About"명령을 선택했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 상자에 표시할 메시지를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이 ABOUTBOXQQ를 호출하지 않은 경우 QuickWin 런타임 라이브러리가 기본 문자열을 표시합니다. 메시지 문자열은 NULL로 끝나는 C 문자열이...   우라 2011.12.22
34 7.Quick Win 사용 [ 7.13. 3 ] 메시지 상자 표시 메시지 상자 표시 MESSAGEBOXQQ를 사용하면 프로그램은 메시지 상자를 표시합니다. 프로그래머는 상자가 표시하는 메시지와 제목 표시줄에 나타나는 제목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두 문자열을 NULL로 끝나는 C 문자열이 아니면 안됩니다. 또한 메시지 상자의 형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우편함의 형식이 DFLIB.MOD에 정의되...   우라 2011.12.22
33 7.Quick Win 사용 [ 7.13. 2 ] 스테이터스 바 및 상태 메시지 변경 스테이터스 바 및 상태 메시지 변경 적절한 메시지 ID를 사용하여 SETMESSAGEQQ를 호출하여 QuickWin 표시하는 모든 문자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QuickWin 메시지 함수와 달리 SETMESSAGEQQ은 NULL로 끝나는 C 문자열이 아닌 일반 Fortran 문자열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PAUSED 상태 메시지를 "I am waiting"로 ...   우라 2011.12.22
32 7.Quick Win 사용 [ 7.13. 1 ] 메뉴의 프로그램적 제어 메뉴의 프로그램적 제어 기본 QuickWin 메뉴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메뉴, 메뉴 항목 목록 메뉴 제목, 또는 항목 제목은 삭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초기 메뉴와 프레임 창 제어 메뉴 항목의 삭제, 삽입 및 추가 메뉴 항목의 변경 사용 가능한 자식 창의 메뉴 목록 만들기 ...   우라 2011.12.22
31 7.Quick Win 사용 [ 7.13 ] QuickWin 응용 프로그램의 커스터마이징 QuickWin 응용 프로그램의 커스터마이징 QuickWin 라이브러리는 Windows 용 그래픽 프로그램과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루틴 집합입니다. QuickWin 일반적인 개요와 자식 창을 만들고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은 " QuickWin 사용 "을 참조하십시오. QuickWin 응용 프로그램 컴파일 및 링크 방법에 대...   우라 2011.12.22
30 7.Quick Win 사용 [ 7.12 ] QuickWin 응용 프로그램 확장 QuickWin 응용 프로그램 확장 QuickWin의 기본 기능 이외에 옵션으로 다음 표에 나와있는 루틴을 사용하여 QuickWin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자 지정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메뉴를 만들고 마우스 이벤트에 응답하고 사용자 지정 아이콘을 추가하는 방법은 " QuickWin 응용 프로그램 사...   우라 2011.12.22
29 7.Quick Win 사용 [ 7.11. 3 ] QuickWin Edit 메뉴에서 텍스트 및 그래픽 편집 QuickWin Edit 메뉴에서 텍스트 및 그래픽 편집 QuickWin의 "Edit"메뉴에서 "Select Text", "Select Graphics"또는 "Select All"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마우스 또는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선택 범위의 윤곽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Select Text"옵션을 사용하면 선택 영역이 강조 표시됩니다. "Select...   우라 2011.12.22
28 7.Quick Win 사용 [ 7.11. 2 ] 이미지 파일에서로드 및 파일에 저장 이미지 파일에서로드 및 파일에 저장 다음 표에서는 화면과 Windows 비트맵 파일간에 이미지를 전송하는 루틴을 보여줍니다. 루틴 설명 LOADIMAGE, LOADIMAGE_W Windows 비트맵 파일 (.BMP)을 디스크에서 읽어들여, 지정된 좌표에 표시합니다. SAVEIMAGE, SAVEIMAGE_W 화면의 지정된 위치에서 화면 이미지를 캡처, Wind...   우라 2011.12.22
27 7.Quick Win 사용 [ 7.11. 1 ] 메모리의 이미지 전송 메모리의 이미지 전송 GETIMAGE 및 PUTIMAGE 루틴은 메모리와 화면 사이에 이미지를 전송하고 이미지와 화면의 상호 작용을 제어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메모리에 보관하면 응용 프로그램은 이미지를위한 메모리 버퍼를 할당합니다. IMAGESIZE 루틴은 특정 이미지를 저장하는 데 필요한 버퍼의 크기를 계산합니다...   우라 2011.12.22
26 7.Quick Win 사용 [ 7.11 ] 화면 이미지의 사용 화면 이미지의 사용 다음 절에서 설명하는 루틴은 이미지의 저장 및 검색합니다. 메모리의 이미지 전송 이미지를 메모리 버퍼에서 전송하여 화면 요소를 신속하게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의 이미지는 현재 화면의 이미지와 상호 작용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모리 이미지와 현재 화면 AND를 가지고 가...   우라 2011.12.22
25 7.Quick Win 사용 [ 7.10. 2 ] 문자열을 기본으로 텍스트 표시 문자열을 기본으로 텍스트 표시 다음 표에 나와있는 루틴은 텍스트 모양에 영향을주는 화면 속성을 문의 화면에서 텍스트 표시를 준비 화면에 텍스트를 보냅니다. 텍스트를 특수한 글꼴로 인쇄하는 방법은 " 글꼴을 기본으로 한 문자 표시 "와" 그래픽 라이브러리에서 글꼴 사용 "을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일반 텍스트 루틴...   우라 2011.12.22
24 7.Quick Win 사용 [ 7.10. 1 ] 그래픽스 그리기 그래픽스 그리기 기본 선 종류 (실선), 마스크 (마스크 없음), 배경색 (검정) 또는 전경색 (흰색) 이외를 표시할 때 그리기 루틴을 호출하기 전에 적절한 루틴을 호출해야합니다. 이후 출력 루틴은 프로그래머에 의해 변경될 때까지 또는 새로운 자식 창이 열릴 때까지 동일한 속성을 사용합니다. 다음 표는 현재 그래픽 설...  fileimage 우라 2011.12.22
23 7.Quick Win 사용 [ 7.10 ] 그래픽 출력보기 그래픽 출력보기 런타임 그래픽 라이브러리 루틴은 기하학적인 모양을 그린 다음 텍스트를 표시하고 글꼴에 따라 문자를 표시하고 메모리와 화면 사이에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음 절에서는 이러한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래픽 그리기 문자를 기본으로 텍스트 표시 글꼴을 기본으로 한 문자를 표시 * 연필님...   우라 2011.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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